달의 변화에 대한 관찰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사실 달은 늘 그 자리에 위치해 있지만, 지구에서 인간의 눈으로 바라보는 달은 시간흐름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변화합니다. 또한, 스스로 빛을 내지 못하지만 태양빛을 받아 반사된 빛 때문에 밝게 보이며, 인간이 밤에 볼 수 있는 가장 밝은 천체로 주기를 가지고 차고 기울어 시간측정에 근거가 되는 점이 흥미로웠습니다.
불안정한 혼돈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지금의 우리에게 달은 그 자리에 존재하는 이유만으로 안정감을 주며, 달에게 소원을 비는 인간의 행동 또한 모순적이지만 달에게 위로를 받는 순수한 존재로 느껴졌습니다.
이번시즌 뮤제드는 달의 변화에서 영감을 얻어 리버시블이나 디태쳐블 등의 디테일을 사용했으며, 달에서 느껴지는 표면감을 다양한 컴포지션의 텍스쳐로 표현했습니다. 시즌 주요 컬러로는 은은한 달빛을 떠올리는 blonde moon과 moon khaki, 달의 실제 컬러와 유사한 charcoal grey, 포인트 컬러로는 짙은 밤 하늘을 표현하는 dusty blue와 navy, 달의 내부를 차지하는 dusty red가 있습니다.
옷의 본질인 좋은 소재와 실루엣에 심혈을 기울이며, 달에서 받은 영감을 디테일로 풀어낸 뮤제드의 2022 레디 투 웨어 컬렉션을 만나보세요!